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배달의민족 5천원 할인쿠폰 배민 할인 방법

반응형

배달의민족 할인쿠폰

배달의민족 할인받는 방법은 배민 어플을 통해서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매주 할인행사 진행중이며 배달의민족 어플 이벤트 더보기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하단에 이벤트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브랜드나 제휴카드 할인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의 경우 쿠팡이츠와 경쟁이되다보니 많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할인되는 프렌차이즈의 할인 혜택이 점점 좋아지고있습니다. 치킨 브랜드와 떡볶이 브랜드의 경쟁이 심하게되어 금액별 할인이벤트가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요기요 배민 쿠팡이츠를 비교해가며 주문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배달의민족 5천원 할인받기

이 방법은 누구나 할인이 받기가 가능합니다. 바로 배달의민족에서 네이버페이 결제가 가능한점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네이버에서 무료로 5천원을 지급해주기때문에 5천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배달의민족에서 배달상품을 선택하시고 결제수단에서 다른결제수단선택 네이버페이선택 네이버로그인 하셔서 받은 네이버페이 5천원 포인트를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페이 5천원을 차감한 나머지 결제금액은 등록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조금 번거롭지만 시간이 있을때 미리 포인트를 받아두고 남은 차액은 신용카드 결제하시면 됩니다. 네이버페이를 사용하고 계신분들께서는 더욱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5천원 무료받기 신청
✅배달의민족 앱에서 주문
✅결제수단>네이버페이
✅네이버 포인트5천원 사용>차액 카드로 결제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다음결제예정일 이전에 해지하기

⭕네이버페이5천원받기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위 방법으로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에 가입할 경우 네이버페이로 사용가능한 5,000원이 바로 지급이 됩니다. 공짜로 5천원을 주는만큼 유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5천원을 지급받고 사용 후 추가 멤버십 결제가 되기 전에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만약 1월 1일에 네이버페이 5천원 받기를 통해서 배민 할인을 받으셨다면 1개월이 되기 전에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2월 1일 전인 1월 31일에만 해지를 하셔도 추가 금액없이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5천원을 지급받고 일주일 이내에 해지를 하게되면 5천원을 다시 환급해줘야하니 최소한 8일 이상 지난 후에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해지는 굉장히 간단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 방법 혜택 총 정리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페이와 연동되어 네이버 쇼핑이나 여러 물건들을 구매할 때 적립과 추가 할인을 적용해주는 유료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네이버 플러스는 Npay아이콘이 붙어있는

search-info.co.kr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가입시 5,000원 지급
✅5천원으로 배달의민족 할인
✅최소 8일 이후 멤버십 해지

✅해지 위약금 약정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됩니다
✅1개월이 지나면 4,900원 결제되니 1개월전에 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