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방법 cyworld

반응형

싸이월드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시작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을 시작했습니다. 도토리는 1개당 100원으로 환불이되며 현재 여러 기존회원들이 도토리 환불에 성공했다고 인증샷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면에서는 나는 도토리가 있었는데 보유하고있는 도토리가 없다고 나온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싸이월드제트는 기존 토토리 환불신청일보다 조금 늦게 환불을 개시하였는데요 현재는 정상적으로 도토리 환불신청이 가능하며 도토리환불은 보유하신 도토리 갯수를 먼저 확인한 후에 실명인증후 도토리 환불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방법

싸이월드 도토리환불

☞도토리 환불신청 바로가기

싸이월드 제트가 정식 환불 서비스를 시작하는 홈페이지로 가셔서 싸이월드 회원정보입력을 하셔야 합니다. 이름 생년월일 싸이월드ID(E-mail)이메일로된 아이디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아이디를 잊어버리신경우에는 아직 아이디 찾기 데이터베이스가 정리가 되지 않은 관계로 현재는 아이디 찾기가 불가능 합니다. 하지만 빠른 시일내에 싸이월드측에서 아이디찾기 기능을 정상화 시킬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토리 환불대상자가 아닙니다

도토리 환불 대상자가 아닙니다.

보유한 도토리가 없는 사용자는 도토리 환불 대상자가 아닙니다라는 안내문이 뜹니다.

일치하는 개인정보가 없어요 라고 뜨는 경우에는 싸이월드 아이디가 맞지 않은 경우인데 현재는 싸이월드 아이디찾기 서비스가 정상화되지 않아서 아이디를 찾을 수가 없습니다. 차후에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서비스를 개시한다고하니 유저분들은 조금 기다리셔야 할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