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김치 냉장고 화재위험 리콜 실시 위니아 딤채 리콜신청

반응형

김치냉장고 화재

김치냉장고 부품접촉불량등의 이유로 화재가 발생하였습니다. 위니아딤채는 15년이상 사용한 구형 뚜껑형 김치냉장고에서 발생할수 있는 화재의 위험으로 딤채 리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김치냉장고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동안 사용하기때문에 15년이 지난 지금에도 구형 모델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치냉장고서 불.. 한밤중 아파트 화재로 20여명 대피

사진=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서울 금천구 시흥동 15층짜리 아파트 2층에서 불이 나 한밤 중 대피 소동을 빚었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6일 10시 40분경 이 화재로 주민 20여 명이 대피했지만 다행히

www.fnnews.com

아파트에서 김치냉장고가 빨화가 시작되어 화재가 났다는 뉴스가 가끔씩 들려옵니다. 현재 전국에 리콜대상인 냉장고는 약 150만여대로 리콜대상인 김치냉장고는 가능한 빨리 리콜을 받아야 합니다.

위니아 딤채 리콜

김치냉장고

노후 모델은 현재 전체 리콜대상 278만대중 126만대를 리콜 완료하였으며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150만대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리콜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노후화된 김채냉장고로 인하여 인명피해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위니아측에서는 딤채 리콜을 홍보하고 있으며, 김치냉장고를 사용하고있는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리콜을 받을 수있도록 홍보를 부탁하고 있다고 합니다.

리콜 신청 방법

김치냉장고 리콜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사이트

🔻2005년 9월 이전에 생상된 모델

🔻뚜껑형 제품 무상방문,무상수리

🔻리콜기한 : 무기한 리콜 진행

🔻대표번호 : 1588-9588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붙은 스티커를 확인하시면 모델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찾으신 모델명을 위 김치냉장고 리콜 신청 사이트에 조회하시면 리콜대상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