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경기지역화폐 충전방법 소비지원금 경기도 지역페이

반응형

경기지역화폐

경기지역화폐

경기지역화폐 충전방법경기지역화폐 어플을 통해서 간단하게 충전 및 사용이 가능 합니다. 본인이 거주하지 않아도 경기도에 사시면지역페이를 만들 수가 있는데 이를 통해서 대부분의 일상생활결제를 경기지역화폐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최근에는 공공배달앱인 배달특급에서도 사용이가능하며 삼성페이에 등록해서 사용도 가능 합니다. 이번 경기지역화폐 이벤트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한번 더 지역화폐에 관심도가 높아졌는데요. 경기지역화폐 런칭 이후 2021.05.31까지 충전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서 20만원 충전시 추가로 7만원을 지급해주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지역 소상공인 및 소비진작 효과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상 지역은 경기도 모든 지역 입니다. 가평군 고양시 과천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부천시 수원시 안산시 안성시 양주시 양평군 여주시 연천군 오산시 용인시 의정부시 이천시 파주시 하남시 화성시 포천시 안양시 의왕시 평택시 총 28개 경기도지역 시,군지역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국민 주민들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실제 신용카드보다 좋은 혜택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해서 할인을 받고 적립을 받는 것 보다 훨씬 좋은 혜택이 있어서 실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매우 높다고 하는데요. 시민들의 반응은 적금보다 이율이 좋다.고정으로 지출 되는 비용에서 최대10%가 절약되니 많은 혜택이 있어서 좋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지역화폐 충전 방법

경기지역화폐 충전방법

경기도지역화폐는 코나아이에서 서비스하는 경기지역화폐 어플을 통해서 가입과 충전이 가능합니다. 사용 방법은 경기지역화폐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을 합니다.카드를 신청하시면 신청하신 주소지로 일주일후에 플라스틱 카드가 배송이 됩니다. 플라스틱 카드가 배송된 후에 본인의 은행계좌를 앱에 입력하여 충전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삼성페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플라스틱 카드가 배송되기 전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기지역화폐 충전은 어플리케이션에서 간편하게 계좌연결이가능합니다.

삼성페이 연결방법

삼성페이

삼섬페이를 실행시키고 메뉴에서 카드를 선택 내카드 추가를 클릭하시고 카드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카드번호 만료일 카드소유자이름(선택사항)CVC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플라스틱 카드를 우편으로 받으신 후에 등록하셔도되고 어플에 있는 카드번호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플라스틱 카드가 배송이 오지 않았다면 실물카드로 결제는 불가능하나 삼성페이로는 바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