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HYUNDAI MOTOR STUDIO SEOUL)차량 시승

반응형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HYUNDAI MOTORSTUDIO SEOUL)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은 자동차를 시승 체험 하는 곳으로 자동차 전시와 시승뿐 아니라 자동차 소재를 활용하여 카드 케이스나 에어팟 케이스를 만드는 DIY KIT 체험과 카페 현대자동차의 비전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월 첫째 주 일요일만 휴관이며 매일 09:00~21:00까지 운영이 됩니다. 가까운 차량 판매점에서도 시승이나 전시 차량 관람이 가능하지만, 이곳에는 자동차 구경뿐 아니라 데이트나 복합 문화장소로 많은 사람이 가는 데이트 장소 중 하나입니다. 전시된 차량도 일반 현대자동차 판매점과 달리 굉장히 여러 차종을 만날 수 있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가장 좋은 장점은 신차를 가장 먼저 구경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근에 출시된 현대 GV80 디젤 3.0 모델과 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투싼 하이브리드 스타리아 라운지 등 최신 현대 자동차를 마음껏 관람이 가능한 곳 입니다. 그리고 우선 예약만 한다면 많은 차량을 무료로 시승할 수 있습니다.

신차로 출시된 현대 GV80 디젤 3.0 모델과 그랜저 르블랑 하이브리드 투싼 하이브리드 스타리아 라운지등을 직접 볼수가 있으며 일부 차량은 예약시 시승도 가능합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시승

현대 모터스튜디오 시승예약을 하게되면 G70 그랜저,팰리세이드 GV70 넥쏘 벨로스터 N, 아반떼N-Line,아이오닉5 시응이 가능합니다. 총 주행시간은 30분으로 약 5km 시승이 가능하며 시승비용은 없으며 미리 예약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일반적인 시승과 달리 HMS(Hyundai Motors Service)를 이용하면 Guru(현대모터스 직원)이 동승하여 차량의 기능과 자세한 설명을 진행해주며 초행길이나 운전이 힘든상황이면 Guru가 직접 운전을 해주며 친절한 설명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