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모델3 스탠다드 가격 보조금

반응형

테슬라 모델3 스탠다드 가격

테슬라모델3는 국내 보조금 상한선에 맞춰서 출시된 차량으로 최대 주행가능거리 383km 최고속도 225km/h로 국내 판매가격은 5479만원 입니다.가장 흔하게 볼 수있는 테슬라모델로 가격도 가장 저렴하고 테슬라 차량중에서는 가성비가 가장 좋은 모델 입니다.기본 차량색상은 Pearl White Multi-Coat입니다. 테슬라차량이 유독 흰색 차량이 많은 이유는 Solid Black Midnight Silver Metallic Deep Blue Metallic의 컬로로 변경하려면 가격이 1,286,000원이 들기 때문입니다. 붉은색 색상인 Red Multi-Coat는 색상변경 옵션만 2,571,000원입니다. 국산 차량의 색상옵션과 차이가 많은 가격이네요

테슬라 모델3 보조금

흔히말하는 깡통으로 차량을 구매한다면 5479만원에 차량구매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알고있는 테슬라 자동주행의 옵션을 넣게되면 보조금을 100% 받을 수가 없습니다.정책상 6천만원이상의 차량에게는 전기차 보조금을 50%만 지급하기때문인데요. 테슬라 자동주행기능은 오토파일럿기능으로 옵션가격만 900만원이기에 보조금 상한선인 6천만원을 넘게됩니다.
🔻테슬라 모델3 보조금 750만원/스탠다드 롱레인지 모델 6천만원 이하로 750만원+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수령가능
🔻테슬라 모델3 퍼포먼스모델 보조금의 50%만 수령가능

테슬라 모델3 오토파일럿 기능

🔻자동 차선 변경 고속도로에서 주행하는 동안 자동 차선 변경은 저속 주행 차량을 추월하면서 차선 합류 및 변경을 준비하여 최적의 차선에서 차량을 주행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운전자는 진행될 차선 변경에 대해 명확한 안내를 받게 되며 자동 차선 변경 기능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트 온 오토파일럿 내비게이트 온 오토파일럿 기능은 고속도로 진입부터 진출까지 자동 차선 변경, 제동 및 다시 주행 시작을 포함하는 트래픽 어웨어 크루즈 컨트롤, 오토스티어, 차선의 저속 차량 추월이 포함됩니다.
🔻자동 주차 중앙 디스플레이에서 버튼을 한 번 탭하여 평행 및 수직 주차 공간에서 쉽게 주차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odel 3는 주변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사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운전자에게 알립니다.
🔻향상된 차량 호출 Tesla 앱으로 활성화하면 주차된 차량은 주차장에 있는 운전자를 찾아오고 좁은 공간에 주차하거나 주차 공간에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향상된 차량 호출은 보행자와 라바콘, 휴지통 및 어질러진 쇼핑 카트와 같은 물체를 피하면서 복잡한 주차장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