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슬라 모델Y 스탠다드 가격 보조금 수령 안내

반응형

테슬라 모델y

테슬라의 가장 인기모델인 모델y는 차량전반적으로 시스템수준의 통합사용하는 전기차로 배터리 모터 외부공기역학등을 포함한 부품들의 시너지를 높이도록 설계가 되어있는 가장 현대적이고 미래적인 전기차 입니다.
Tesla Model Y의 주행가능거리는 Long range 511km Performnance model 448km 최고속도 롱레인지 218km/h 퍼포먼스 250km/h 입니다. 테슬라 차량의 가장 강점은 친환경 전기차인 부분도 있지만 많은 테슬라오너들이 열광하는 부분인 오토파일럿 오토파일럿은 모든 Tesla 차량에 포함되어있으며 오토파일럿으로 차량은 차선 내 다른 차량 및 보행자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조향하거나 가속하고 제동할 수 있습니다. 첨단 안전 및 편의 기술은 운전자 보조 기능과 함께 긴급 제동, 충돌 경고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 등과 같이 주행 시에 가장 부담스러울 수 있는 부분을 돕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odel Y는 Tesla의 수퍼차저 네트워크를 이용하면 단 15분 만에 최대 338 km 의 거리가 충전되어 다시 빠르게 주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y : 스탠다드

글래스 루프 넓은 글래스 루프로 탑승자에게 더 밝고 더 여유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가려진 부분 없이 하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내부로 들어오는 적외선과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태양이 바로 위에 있을 때에도 열과 눈부심이 감소됩니다. 중앙 디스플레이 넓은 15인치 터치스크린에서 고화질 사이드 및 후방 카메라 화면, 내비게이션, 영화, 음악, 게임 등을 포함하여 모든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주행하는 동안 주변이 실시간으로 시각화되어 360도 서라운드 뷰에 속도 제한 표시, 다가오는 교통 제어 신호, 보행자, 자전거 및 위험이 표시됩니다.오디오 및 미디어 프리미엄 오디오 – 스피커 14개, 서브우퍼 1개, 앰프 2개 및 높은 몰입도의 사운드 Bluetooth®를 연결하여 음악 및 미디어 재생 USB-A 포트에 128GB 휴대용 저장 장치가 장착된 글로브박스 컴포트 전동 조절형 앞 좌석 앞 좌석 및 뒷좌석 열선 시트 열선 스티어링 휠 자외선 및 적외선 보호장치를 장착한 틴티드 글래스 루프 독립형 완전 접이식 뒷좌석 실내 플로어 매트 편의성 LED 안개등 자동 조도 조절 및 전동 조절형 열선 사이드 미러 사용자 지정 운전자 프로필 수납공간, USB-C 포트 4개 및 스마트폰 2대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센터 콘솔 프리미엄 커넥티비티 (1년 제공) 실시간 교통 정보 위성 지도 Netflix, Youtube, Twitch 등의 콘텐츠 재생이 가능한 비디오 스트리밍 음악 스트리밍 인터넷 브라우저 *인도 후에 사용 가능하게 되는 새 기능은 추가 요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y 보조금

전기차 보조금은 차량가격 6,000만원 미만인 차량에게 100% 지급이 됩니다. 6천만원 이상의 차량에겐 국가에서 지급해주는 보조금의 50%만 받을 수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y의 경우 스탠다드 레인지 가격이 5,999만원으로 100% 지원대상으로 보조금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테슬라 모델 Y 스탠다드 레인지의 경우 국가보조금 742만원 + 지방자치단체 보조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Y모델에서 4륜구동 퍼포먼스 모델은 6천만원 이상의 가격이기에 50% 지원을 받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