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가격표

반응형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 영업시간

크린토피아는 평일 평일 9:30 - 20:00 토요일 9:30 - 18:00 운영을 합니다. 크린토피아는 자체적으로 세탁을 하는 세탁소가 아닌 세탁물을 공장에 위탁하는 방식으로 운영이 되며, 크린토피아 코인빨래방은 셀프로 세탁을하는 빨래방형태의 코인세탁소 입니다. 일반적으로 동네마다 하나씩있는 크린토피아는 빨래감을 맡기고 2~3일 후에 찾아가는형태 입니다. 일반셔츠의경우 1,200원 드라이 1,2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하고 와이셔츠외에 이불 운동화세탁 가방세탁 교복세탁 인형세탁 의류보관 업무도 함께하고있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일반적인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하지만 이불이나 인형등은 크기나 형태에 따라 금액 책정이 다르게 되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크린토피아 업체에 방문하셔서 문의하셔야 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상세

크린토피아 할인

크린토피아는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매주 수요일에는 7%할인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이불 30%할인을 진행하니 날자에 맞춰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이 외에도 5,000원 당 1개의 스탬프가 발행되며 12개를 모았을때 3천원 할인쿠폰을 발행 해줍니다. 전국에 약 3,000여개의 크린토피아 세탁방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와 서비스 안내는 아래의 매장찾기를 확인해주세요.

🔻크린토피아 전국 매장 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