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쿠팡 플레이 아이폰 ios PC로 보는 방법

반응형

쿠팡 플레이 가입방법

쿠팡에서 실시한 쿠팡플레이는 실로 엄청난 여파를 가져왔습니다.현재 쿠팡은 월2,900원의 멤버쉽 회원들에게 굉장한 혜택을 주면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로켓배송상품 하나만 사도 무료로 배송해주는 혜택과 낮에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집앞에 신선 제품이 도착해있고 로켓배송상품은 구매후 30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무료로 반품이 가능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무려 월 2,900원에 게다가 이번에 쿠팡에서 출시한 쿠팡플레이는 이러한 혜택에 OTT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합니다.쿠팡플레이스는 출시하자마자 단숨에 넷플릭스 구독자수를 넘어버렸습니다.쿠팡이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를 통해서 새로운 고객 확보에 나선만큼 종합 플랫폼과 유통사업을 함께 진행하면서 시장의 지배력을 키우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쿠팡 플레이 아이폰 ios 구동방법 PC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켓와우

먼저 쿠팡 플레이 가입방법은 따로 가입하는것은 없으며,쿠팡 홈페이지에서 로켓와우 멤버십을 가입하시면 됩니다.쿠팡에서 로켓와우 멤버십관리에가셔서 로켓와우 신청하기에 들어가시면 됩니다.쿠팡 로켓와우는 첫달은 무료로 체험이 가능하며 로켓와우를 신청한지 30일째 되는날부터 매달 월2,900원이 결제가 됩니다.한달후에 결제가 일어나기 전에 해지를 하게 되면 따로 위약금이나 수수료는 일체 없습니다.혜택은 유료회원과 동일하게 혜택 적용이 가능하며 로켓와우와 쿠팡플레이가 동시에 적용 됩니다.

쿠팡플레이
쿠팡 플레이 영화

일반적으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쿠팡 플레이를 구글플레이에서 다운을 받아서로켓와우가 가입된 쿠팡아이디로 로그인해서 시작하시면 됩니다.로켓와우에 가입되지 않으셨다면 쿠팡플레이 앱에서 와우멤버십 가입하시고 바로 시청이 가능 합니다.아직 OTT 서비스를 시행한 초기라 아주 최신 영화보다는 고전 명작위주로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아직은 서비스 초기라 자막싱크가 조금 맞지 않다는 피드백도 올라오고 있으며 영상의 종류가 적어서아직은 이라는 반응이 많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볼만한 영화들이나 드라마가 꽤 있어서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즐기고 있다고 하는데요.어차피 쿠팡와우에 가입한 사람들이 보너스로 얻는 서비스라고 생각하여 큰 불만없이 본다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그럼 아이폰을 사용하는 아이폰 유저를 위해 아이폰 사용자가 쿠팡플레이를 감상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플레이 아이폰

쿠팡 플레이 아이폰

현재 쿠팡 플레이는 아이폰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쿠팡 플레이는 IOS에 지원되지 않는 앱 입니다.아무래도 어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보다 앱스토어가 까다롭고 절차도 오래걸리기때문에 안드로이드가 먼저 출시된것이 아닐까 예측해 봅니다.쿠팡 측에서도 PC와 아이폰 IOS버전은 순차적으로 출시된다고 하였습니다단 아이폰유저라도 볼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것은 아닙니다.PC에서 녹스 앱을 설치해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후 쿠팡 플레이를 다운 받아서 PC로 실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핸드폰이 아니라 조금은 불편할 수도 있겠지만 PC로 주로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는 분들에게는오히려 이게 더욱 효과적인 방법이 될수도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PC

쿠팡 플레이 컴퓨터에서 실행하기 위해서는 녹스 앱플레이어가 필요 합니다녹스앱을 다운받고 설치하신 후에 쿠팡플레이를 다운 받으시면 되는데요.모바일 게임을 좀 해보신분들이라면 한번쯤 사용해보셨을 녹스 앱플레이어 인데요.이 프로그램은 PC로 휴대폰 어플을 가동 가능하게하는 프로그램으로웬만한 프로그램들은 이 앱으로 PC에서 다 구동이 가능합니다.혹시나 아이폰 쿠팡플레이 사용을 못하시는 분들이나 쿠팡플레이 PC에서 보실분들은 이것을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팡플레이 PC

쿠팡플레이 PC 바로가기

막상 실행해보면 굉장히 간편하고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요즘에는 최적화가 굉장히 잘되있어서 PC로 봐도 끈김없이 잘 볼수가 있더라구요쿠팡 플레이에 다양한 컨텐츠를 즐기시길 바랍니다.쿠팡 플레이 아이폰 ios PC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