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머지포인트 VIP코드 최저가 구매 방법

반응형

현금처럼 사용할 수있는 머지포인트 구매방법과 머지포인트 VIP공짜로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머지포인트 VIP 코드

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 VIP코드는 기업에서 이벤트할때 공짜로 발급되거나, 머지 포인트 VIP 가입 회원들에게서 양도받을 수 있습니다. VIP코드는 주로 중고나라에 무료로 올라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 좋은 분들이 대가 없이 머지포인트 브이아이피 코드를 무료로 나눔 해 주고 있습니다.

머지포인트VIP

나눔 받은 코드는 머지포인트 어플에 입력하게 되면 본인도 VIP가 되어 1개월 동안 혜택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머지포인트 VIP 혜택은 머지플러스 가맹점에서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한 달 동안 VIP 유료결제금액인 15,000원의 혜택을 다 받지 못한다면 그 차액을 돌려주고 있는데요. 한 달에 약 10만 원만 사용하면 할인금액인 15,000원 이상 사용하게 됩니다.

머지포인트 구입 구매 방법 최저가

머지포인트

머지포인트 최저가 바로가기

머지포인트 구입 방법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회사가 망하는 거 아니냐 돌려막기 아니냐 등의 의혹이 많지만 정말 이득일 수밖에 없는 머지포인트 입니다. 일반적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등 아무리 좋은 카드도 비교가 안 되는 좋은 결제방식인 것 같습니다.

머지포인트 구매 방법 최저가 머지포인트는 판매 시기에 따라 할인율이 다릅니다. 앱에서 충전하는 형태가 아닌 인터넷에서 금액채권을 구매한 후에 머지포인트 앱에서 금액을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최저가는 81,000원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9%의 할인율인데요. 그냥 구매하게 되면 88,000원에 판매하는 곳이 있습니다. 최저가 대비해서 7천 원 손해인 셈입니다. 머지포인트 최저가 구매는 매주 풀리는 것도 아니고 2~3주에 한 번씩 G마켓에서 판매가 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가장 저렴할 때 넉넉히 구매하시는 게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