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트바로티 김호중 미디어 아트 전시회 날짜 위치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반응형

김호중 사진

트바로티 김호중 미디어아트 전시회

현재 비질란테 작가의 작품중 몇가지만 SNS를 통해서 공개되었으며, 더 많은 작품들은 6월 전시회에 공개될 예정 이라고 합니다.트바로티 김호중님의 전시회가 개최될 예정입니다. 오는 6월중으로 한화 갤러리아포레 더 서울라이티움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전시회는 김호중님의 전시회 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명한 작가들의 작품 전시도 함께 진행된다고 하는데요.이번에 전시되는 김호중님의 작품은 김호중님이 직접 작업한 작품이 아닌 팝아티스트 알레한드르 비질란테가 작업한 김호중님의 사진들이 전시될것이라고 합니다.

비질란테 작가가 왜 김호중님의 사진을 전시하는 이유는 한국과 Kpop에 대해서 많이 배웠고 트바로티 김호중이라는 가수에게 감명을 받았다고합니다. 김호중님의 노래와 목소리가 좋아서 김호중님을 그림으로 그리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김호중 사진

갤러리아포레

김호중미디어아트전시회

날짜 : 2021년 6월중 개회 예정

장소 : 갤러리아포레 제1전시장 '더 서울라이티움'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32-14 갤러리아포레

김호중 갤러리아 포레

김호중, SNS 근황 저를 멋진 작품으로 표현비질란테 작가님 감사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김호중이 팝 아티스트 작가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호중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저를 멋진 작품으로

www.mk.co.kr

가수 김호중이 팝 아티스트 작가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에게 SNS를 통해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고 합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반응형